- 홈페이지를 새단장했습니다. 이번 홈페이지는 뉴시티교회의 세 번째 홈페이지입니다. 개척 초기에 시작했던 홈페이지는 김현지 사모가 만들었습니다. 모바일이 대세로 전환함에 따라 두 번째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페이지로 만들었습니다. 고 김재일 성도가 제작을 지원했습니다. 새로 홈페이지 단장을 하게 된 것은, 기존 홈페이지의 유지보수가 어렵고 업데이트가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분당우리교회 인터넷팀에서 오래 봉사한 전문인력들이 거의 봉사 수준에 미치는 금액으로 프로젝트를 맡아 수고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중고등부 전도사님의 청빙을 결정했습니다. 아주 좋은 전도사님을 소개받아 면접했습니다. 12월 첫주부터 부임합니다. 초등부 전도사님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초등부를 맡을 좋은 전도사님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유치부는 내년에도 오성민 전도사님이 맡습니다.
- 찬양 인도자를 계속 찾고 있습니다. 1부 및 2부 예배의 찬양인도를 맡을 분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이성은 성가사님은 찬양인도자를 찾을 때까지 찬양 인도를 하고, 2019년에는 중창단 또는 성가대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찬양팀의 캔터 (싱어)로서 2부 예배 찬양을 도울 것입니다. 음향 엔니어가 필요해서 구하고 있습니다. 좋은 엔지니어가 뉴시티에 와서 예배 음향을 잘 섬기도록 기도해주세요.
- 예배당 이전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남부터미널에서 5분 거리에 서초3동 사거리 근처 건물주와 이야기 중입니다. 5, 6, 7층을 사용할 수 있으며 우리가 찾던 규모인 120평입니다 (7층 포함시 140평).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주차는 38대 정도 가능하여 여유가 있습니다. 소그룹 공간, 다음세대 공간, 자모실, 새가족실, 찬양팀 연습실, 목회자 사무실, 전도사님 숙소 등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건물주와 좋은 지점에서 선한 결정이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 섬김위원회 (사역팀장 모임)가 내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교육팀, 멀티미디어팀, 예배안내팀 등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례로, 선교팀에서는 내년 선교학교와 단기선교 준비를, 구제팀에서 어려운 이웃 돕기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교회의 재정 예산 및 결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교회 입출금 사항을 앞으로는 매월 등록교인들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뉴시티교회 오종향 목사
2018년 10월 21일